안희정 김지은 전남편 허지웅 전처 김지은?

분류없음

안희정 김지은 전남편 허지웅 전처 김지은?



요즘 미투 운동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안희정 충남도지사 정무비서 김지은 씨는 지난해 20176월부터 미투 운동이 이어진 최근 2월까지 성폭행을 당했다는 주장을 했습니다.




김지은 씨는 지난해 대선 후 수행비서로 활동하며 4차례 8개월 동안  성폭행을 당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신은 하나하나 다 맞춰야 하는 수행비서였기 때문에 아무것도 거절할 수 없었고, 원해서 했던 관계가 아니었다고 그녀는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안희정 지사 측은 부적절하다고 생각되는 관계는 있었지만 합의에 있던 것이었다. 강제 아니다라는 주장을 했습니다. 그 말에 김지은 씨는 저는 지사님이랑 합의하고 그런 것이 아니다. 저랑 지사님은 상하관계이다.”라고 반박했습니다.




이렇게 김지은 씨가 안희정 지사에게 성폭행당했다고 폭로한 가운데, 사람들이 돌싱인 김지은이 안희정과 재혼까지 꿈꿨는데 배신을 하니 섭섭해서 뒷통수쳤겠지라는 말 등으로 추측성 댓글을 달았고, 김지은 씨의 이혼과 전 남편에 대한 루머가 있었습니다.




안희정 지사 정무비서 김지은 씨의 전 남편이 허지웅이라는 루머가 떠돌고 있었습니다. 이유는 김지은도 허지웅도 돌싱이고, 김지은 씨가 허지웅의 전 아내와 이름이 같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김지은 씨는 허지웅의 전 아내다라는 루머가 있게되었습니다.



이 루머에 김지은씨를 돕고 있는 전국 성폭력 상담소 및 법률 자문단에서는 이 사건의 본질과는 전혀 무관하다는 말로 일축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한 시민은 김지은 이혼녀인 것이 뭐가 중요한지... 용기를 내서 미투한 사람 도와주지는 못할망정 루머로 2차 가해는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처럼 앞으로 이러한 루머와 오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