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나 오지은 나이 몸매 키 닮은 총정리

분류없음

박하나 오지은 나이 몸매 키 닮은 총정리



배우 박하나 씨는 배우 오지은 닮은 꼴로 유명합니다. 두 배우가 자매라고 하면 믿을 정도로 닮은 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둘이 찍은 셀카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자매 같은 이 두 배우중에 먼저 박하나 씨를 알아봅시다.




박하나 씨는 한양대학교 연극 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하지만 먼저 배우가 아닌 퍼니라는 혼성그룹으로 고백이라는 1집 앨범을 낸 가수였습니다. 예전에는 복면가왕에 출현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처음에는 조연으로 활동을 하다가 그녀의 재능이 빛을 발했는지 2014압구정 백야이라는 드라마에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그 후 계속 다양한 작품으로 연기를 해오며 최근에는 인형의 집이라는 드라마에서 연기를 펼치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연기력 또한 칭찬을 받고 화제가 되는 인물이지만, 그녀의 나이와 몸매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올해 만 33세로 165cm 키에 늘씬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키가 작은 편이 아닌데 늘씬한 몸매와 작은 얼굴 덕분에 키가 더욱 커 보이고 비율 또한 좋아 라인이 아름다운 배우라고 소문난 배우라고 합니다.



또 다른 배우 오지은 씨는 2006불량가족이라는 드라마로 데뷔를 했습니다. 오지은 씨도 박하나 씨와 마찬가지로 꾸준한 연기 활동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얼마 전에는 종영한 이름 없는 여자에서 모친이지만 악행을 저지른 홍지원에게 복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역할을 하기도했습니다



오지은 씨도 나이와 몸매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지은 씨는 올해 만 36세입니다. 하지만, 그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한 드라마에서는 교복 입은 모습이 어색하지 않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때문에 아담한 키라고 오해하는 분들이 있는데 키는 165cm이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소유한 배우입니다.



자매처럼 닮은 두 배우가 앞으로도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연기로 인정받으며 승승장구하는 배우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