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보나 다영 여름 집중탐구

분류없음

우주소녀 보나 다영 여름 집중탐구



점점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 요즘 잘 지내고 계신가요?

아침 저녁에는 춥다가도 낮에는 초여름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더워서 저는 밖에 나가기가 싫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어제도 밖에 나가기가 싫다보니까 집에서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막 검색해보다가

아니 글쎄 우주소녀 보나 다영 여름 이렇게 세명이 너무 예쁜 것이 눈에 띄는 게 아니겠어요?



걸그룹 우주소녀는 예전부터 알고는 있었는데 우주소녀 보나 다영 여름이 정말정말 예쁜게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그 세명에 대해서 막막 찾아봤답니다.




보나는 서브보컬에 리드댄서를 맡고있다고 해요. 어쩐지 노래 부르는 모습을 봤는데 꽤 안정적으로 노래를 부르더라구요!
그리고 대구사투리를 쓴다고 하길래 찾아봤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우주소녀 멤버들 중에서는 비주얼 갑에 속해있지 않나 싶어요. 우주소녀 갤러리에서는 CG라고도 하더라구요. ㅋㅋㅋ




다영은 특이하게 제주도 출신이라고 하네요.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다고 하는데 정말 라이브 안정적으로 하는 것 같더라구요. 노래 뿐만 아니라 춤도 잘 추는 것 같았어요!

우주소녀 내에서 막내급이라서 그런지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는 것도 같습니다. 신동엽이랑 닮았다고도 하는데.. 와 정말 닮긴 닮았더라구요. 그래도 귀엽습니다.



여름은 정말 수줍어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 무대에 올라서면 나름 카리스마있는 또 다른 모습이더라구요. 서브보컬 담당이라고 하네요!

영상을 찾아보다가 발견한게 개인기로 창문 닦는 소리를 낸다고... ㅋㅋㅋㅋ 정말 반전 있는 캐릭터인 것 같아요.



저는 이제 점점 다가오고 있는 여름 집에서 이 우주소녀 보나 다영 여름 세명을 찾아보며 힐링하려고 합니다. 이만 또 다시 덕질하러 가봐야겠어요 ㅎ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