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예진 박희순 박휘순 결혼 총정리

분류없음

박예진 박희순 박휘순 결혼 총정리



박희순 박예진 커플은 과거 2011년 열애사실을 밝혔는데요. 배우 박희순은 드라마 <얼렁뚱땅 흥신소> <내 앤애의 모든것>, 영화 <간기남> <1987> 등 많은 작품에서 무게감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예진 또한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 <아이러브 이태리> <라스트> 등 많은 작품에서 활동하였고, 예능에서는 "예진아씨" 라는 별명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박희순 박예진은 2009년부터 2년간 선후배 관계로 지내다가 좋은 감정이 생겨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11살로 꽤 많은 나이차가 있지만 잘 어울리는 한 쌍입니다. 




박희순 박예진 이 두 사람이 결혼한 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으실텐데요. 박희순 박예진 두사람은 결혼식은 올리지 않고 5년 열애 긑에 2015년 6월에 혼인신고를 마쳤습니다. 서로 바쁘기도 해서 시기를 놓쳤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결혼식은 올리지 않고 생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여자라면 한번쯤 웨딩드레스를 입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할텐데요. 박예진씨의 검소한 모습이 돋보였습니다. 



박희순 박예진 부부는 혼인신고 1년 뒤 가까운 지인들을 불러 1주년 파티를 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1주년 사진에는 박예진은 예쁜 미니드레스를 입었으며, 박희순은 반바지를 입고 즐겁게 웃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하객은 길, 장나라, 조여정 등이 참석했습니다. 



박희순은 한 방송에서 "박여사에게 물어봐야해요" 등 자상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내 인생의 여자는 박예진뿐이다" 라는 말로 엄청난 사랑꾼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박희순 박예진 부부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