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준 전부인 재혼 이혼 총정리

분류없음

한석준 전부인 재혼 이혼 총정리



한석준이 4월 6일 재혼을 했습니다. 상대는 한석준보다 연하인 사진작가로 1년 교제 끝에 결혼식을 치뤘는데요. 결혼식은 비공개로 이루어졌습니다. 한석준은 초혼이 아닌 재혼으로 한석준 재혼과 함께 한석준 전부인에 대한 이야기 또한 떠오르고 있습니다.




한석준은 1975년생 아나운서로 최근에는 MC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2015년 11월에 프리랜서를 선언하였는데요. 현재 SM C&C 소속이며, 185cm에 90kg이라는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려대학교 재료공학을 나와 2003년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하였습니다.



한석준 전부인 김미진은 당시 한국TV 앵커였고, 현재는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라고 하는데요. 김윤지 아나운서의 소개로 만나 결혼을 했던 한석준 김미진은 2006년 결혼, 2013년에 이혼을 했습니다. 




자세한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성격 차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자신의 SNS에 성격차가 이혼 사유의 가장 큰 이유지 않냐는 내용의 글을 올린 적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추측하고 있는 듯합니다.




한석준 이혼이 2013년이니 약 5년 만에 재혼을 하게 된 것입니다. 한석준은 과거 ‘라디오 스타’에서 한석준 전부인과의 이혼 관련 이야기를 털어놓은 적이 있었습니다. 이혼설 보도 전부터 별거를 시작하였고, 그 전부터 서로 대화가 끊겼었다고 전했습니다.



함께 나고 자란 가족도 연을 끊을 수 있는 현실에서 이혼은 더 이상 흠이 아닌 것이 되었습니다. 아픈 과거의 기억을 딛고, 재혼을 결심하고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셨으니 앞으로는 계속해서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