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경환 이혼 베트남 이민이유 총정리

분류없음

염경환 이혼 베트남 이민이유 총정리



염경환이 사람이 좋다 프로그램을 통해 근황을 밝혔습니다. 염경환은 현재 가족들과 함께 베트남으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본인이 베트남으로 이주한 연예인 1호라고 말합니다그렇다면 염경환의 베트남 생활은 어떨까요?




염경환은 결혼식 사회를 보러 왔다가 베트남 이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기억하기론 아빠본색에 출연하여 김구라가 염경환이 열었던 음식점에 자신의 아들인 동현이를 데리고 갔었던 장면이 있었는데요. 그 사업은 전부 접고 베트남으로 이민을 온 건지 궁금해지네요.



염경환의 전 부인은 스튜어디스 출신이었는데요, 그러나 전 부인이 다단계에 빠지면서 다툼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 후 협의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요그 후에 염경환은 서현정씨와 재혼을 하게 됩니다. 서현정씨와 아들 은율이를 얻게 됩니다.




아들 은율이는 과거 예능프로그램 붕어빵에서도 출연하여 톡톡튀는 말로 개그맨 염경환에게 고정프로그램을 만들어준 효자입니다현재는 아들 염은률과 염은우, 두 아들을 두고 있으며 아내와 함께 베트남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은률이는 어느덧 훌쩍 큰 모습으로 한국에서는 학원을 너무 많이 다녀서 힘들었는데, 그래서 많이 지쳤다고 해요. 그래서 베트남 생활에 끌렸다고 말하는 모습이 의젓하기도 귀엽기도 합니다.



염경환은 가족들을 위해서라면 부끄러운 일이 없다며, 아이들과 아내, 가정을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현재는 베트남에서 활동을 하며 의상부터 분장에 운전까지 본인이 직접 하며 돈을 아껴 생활비로 쓰거나 아이들의 선물을 사주거나 한다고 해요.



이상으로 개그맨 염경환 이혼 후 근황, 염경환 아들 근황을 알아보았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