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미리 딸 이다인 성현전 인스타그램 총정리

분류없음

견미리 딸 이다인 성현전 인스타그램 총정리



최근 재미있게 보던 드라마가 한 편 막을 내렸습니다. 바로 '황금빛 내인생'인데요. '황금빛 내인생'은 당시 드라마 중 시청률 1위일 뿐 만이 아니라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어마어마 한 기록을 남겨두고 떠났는데요. 




최고시청률은 마지막 회로 45.1%라고 합니다. 평균시청률 또한 34.8%로 엄청난 기록인 것 같습니다. '황금빛 내인생'에서는 여러 커플들이 나오는데 저는 막내 커플이 제일 좋았던 것 같습니다.



철없는 부잣집 막내딸과 가난한 자식부자 집 막내아들의 케미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간질간질한 설레임과 재산에 상관없이 서스럼없는 친구사이가 부르는 웃음이 나중에는 엄마미소를 짓게 했습니다. 



이다인이 연기한 극중 이서현 역은 마지막 회에서 미국으로 유학을 갔다와 호텔경영을 배우며 하고싶은 것을 주체적으로 찾아 당당한게 자신이 하고싶은 일을 하겠다고 한 것과 해성그룹에 들어가 할아버지가 일궈낸 회사를 되찾겠다는 꿈을 가지게 된 부분이 가장 뿌듯한 부분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다인 씨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다인은 1992년 11월 5일생으로 현재 27세입니다. 그녀는 고3 때 우연히 배운 연기레슨이 재미가있어 연기를 시작해 한양대 연영과에 들어갔습니다. 이다인은 데뷔전 부터 남다른 미로로 한양대 비주얼로도 뽑히기도 했는데요. 



이다인은 다들 아시다시피 견미리의 둘째 딸로 그녀의 언니는 이유비라고 합니다. 이다인은 2014년도에 하이라이트 이기광과 찍은 스무살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다인과 이유비는 연기를 하는 데에 있어 엄마 견미리의 도움이 있었을 것이라는 말들을 연기력을 통해 잠재우기도 했습니다. 이다인의 언니 이유비의 초등학생 시절 졸업사진이 공개되며 성형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중, 고등학교 사진을 모두 공개하면서 논란을 일단락시켰습니다. 이다인도 성형논란이 있었지만 이다인 성형전 사진같은 것이나 이다인 성형전 모습이 올라온 바가 없어 성형논란은 잠잠해졌습니다.



이다인의 과거사진도 올라온 것을 보니 엄마 견미리의 미모를 빼닮아 두 딸이 모두 이쁜 것 같습니다. 아들의 외모도 장난 아닌 것 같습니다. 


연예계 대표 비쥬얼 가족이라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이상 이다인 성형전, 이유비 성형논란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