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석현 근황 부모 여자친구 인스타 총정리

분류없음

왕석현 근황 부모 여자친구 인스타 총정리



한국 코미디영화를 이야기 하면 단연 빼 놓을 수 없는 영화가 있다. 바로 2008년 당시 누적 관객수 820만명을 기록 해 역대 26위로 기록된 '과속스캔들'이다. '과속스캔들'에는 대중들이 1가정 1보급을 외치는 사랑꾼 차태현과 국민여동생 중 한 명인 박보영이 주연으로 나오는데 주연이 한 명 더 있다. 바로 왕석현이다. 




왕석현은 6살의 어린나이 임에도 불구하고 데뷔때 부터 남다른 연기력으로 영화의 주연자리를 꿰차 스타덤에 올랐다. 왕석현은 2003년 6월 2일 생으로 현재 왕석현의 나이는 16살이라고 한다. 데뷔부터 능청스러움과 특유의 썩소로 대박을 친 왕석현은 별다른 작품을 하지 않다가 2013년 어딘가로 사라지고 만다.



갑자기 방송을 쉬게 되면서 과도한 추측성 루머에 시달리게 되는데요. 사람들은 왕석현 부모가 이혼을 했다는 등 소속사와의 갈등이 있다는 등 여러 추측성 루머들이 확산되자 그 것을 사실로 믿는 사람들도 있었다. 




소속사와의 갈등은 8년 전 왕석현 아버지의 소송 때문이었을 것이다. 왕석현 부모는 왕석현의 소속사 였던 다즐 엔터테인먼트에게 전속계약 무효 확인 소송을 걸었고 그게 기사화 되면서 파장을 일기도 했습니다. 소송은 계약을 무효처리하라는 판결을 내려 그 이후 5년만에 방송에 등장했는데, 바로 '둥지탈출3'이다.



왕석현의 등장 예고편 한 편만으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한 편 배우 박보영이 두시탈출 컬투쇼에 스페셜 DJ 나와 왕석현 부모 역할을 했던 시절 이야기를 전했는데요. 왕석현의 최근 모습이 나온 방송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합니다. 



그 때의 왕석현은 한글도 잘 모르던 시절이어서 대사를 녹음해 외워 연기를 했다고 하며 왕석현 과의 과거를 회상했다. 실제 왕석현 부모는 일반인 이기 때문에 그 들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왕석현의 누나는 왕세빈양으로 현재 걸그룹연습생으로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며



2006년 에 치뤄진 제21회 전국무용경연대회에서 한국무용부문에서 1위를 거머쥔 경력이 있으며 2007년에는 진해군항제 제 45회에서 현대무용 독무부문에서 대상을 타며 다른 대회에서도 남다른 수상 경력이 있을 정도로 독보적인 끼를 보였다고 합니다. 가족들의 유전자가 궁금해 지는 시점입니다.



이상으로 왕석현과 왕석현 부모 가족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왕석현군과는 방송으로 더 자주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