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정수 남편 나이 직업 딸 총정리

분류없음

변정수 남편 나이 직업 딸 총정리



요즘 정말 재미있게 보고있는 '싱글와이프2'에서 웃음을 담당해주시는 분이 있습니다. 바로 변정수 씨 입니다. 오늘은 변정수 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변정수 씨는 1974년 4월 15일 생으로 변정수 나이는 45세 입니다. 




두 딸의 엄마임에도 예전과 변함없는 아름다운 외모의 변정수 나이는 정말 다시봐도 놀랍습니다. 변정수는 모델출신의 텔런트 겸 영화배우 인데요. 동생인 변정민도 모델 으로 활동하고 있다니 정말 남다른 유전자 인 것 같습니다.



변정수는 같은 대학을 다니던 7살 연상인 남편 유용운과 모델 데뷔 2년차가 되던 94년도에 결혼을 했는데요. 처음에 결혼을 하고나서 결혼사실을 알리지 않았지만 시어머니와 통화하는 것을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에게 발각되어 결혼사실을 공개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녀는 1992년 변정수 나이가 19살인 시절부터 모델로 활동했으며 예능에 게스트로도 종종 출연하곤 했습니다. 그녀는 모델시절 연기력이 의외로 좋아 연기로 전향하기도 했습니다. 


허스키한 목소리를 바탕으로 큰 키와 카리스마 있는 외모 등이 악녀를 하기에 적합해 악녀 역할을 종종 하곤 했습니다. 또 약간의 푼수같은 느낌도 있어 주책맞은 푼수 느낌의 역할도 종종 하곤 했습니다.




결혼을 하고나서 아이를 낳고 나서도 활동 할 수 있었던 것은 시부모님과 남편의 도움과 배려가 있었기에 이렇게 활발히 활동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변정수의 시어머니는 며느리가 결혼때문에 꿈을 포기하며 육아에만 전념하는 것이 싫어 변정수의 매니저 역할을 하며 1년간 그 일을 계속 도왔다고 합니다. 



오랜 시간 전임에도 불구하고 변정수의 시어머니는 지금봐도 정말 멋있는 분 인 것 같습니다. 또 변정수는 시아버지와도 애틋한 사이라고 하는데요. 결혼 초반에 바쁜 활동으로 인해 남편과 자주 싸웠다고 하는데요.



부부 싸움을 했을 때 변정수는 시아버지에게 종종 전화를 했다고 합니다. 그 때마다 변정수의 시아버지는 변정수의 편을 들어주며 자신의 아들에게 나갈거면 네가 나가라고 할 정도로 며느리를 각별하게 생각해주셨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변정수는 2012년 갑상선 암을 판정받기도 했습니다. 이상으로 변정수 나이 와 남편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