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낸시 몸매 국적 혼혈 과거 총정리

분류없음

모모랜드 낸시 몸매 국적 과거 키 총정리



요즘 자주 듣는 중독성 강한 노래가 있는데요. 바로 모모랜드의 뿜뿜입니다. 모모랜드에는 익숙한 얼굴의 외국인 멤버가 있는데요. 그 사람은 낸시 조월 맥다니 입니다. 



한국이름은 이승리라고 합니다. 낸시는 어린시절 막이래쇼에 출연하여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모모랜드 낸시 국적 혼혈 과거 나이 등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낸시는 2000년 4월 13일 생으로 그녀의 나이는 19세 입니다. 대구광역시에서 태어났으며 그녀의 국적은 신기하게도 대한민국과 미국입니다. 낸시는 아일랜드계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한.미 혼혈이라고한다. 




그녀는 만 22세 전까지 한국 내에서 외국 국적을 행사할 수 없다는 조건하에 복수국적을 허용받았는데요. 미국은 속지주의 국가이기도 하지만 속인주의국가 이기도 하다. 그래서 그녀의 미국 국적이 인정받을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후에 낸시가 나중에 미국국적이 아닌 외국 국적의 남성과 결혼을 해 미국이 아닌 다른 나라에서 아이를 낳는다고 가정했을 때 그 아이는 미국 국적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고 한다. 낸시의 아버지는 리처드 조월 맥다니로 미국 오하이오 대학 언론학과를 학사졸업 후 미국 육군 소위에 임관하여 10년간 미국 육군 장교로 복무 한 후 소령으로 예편했다고 한다. 



그녀의 아버지는 현재 가천대에서 조교수로 근무중이라고 한다. 그녀는 현재 한림예고 뮤지컬 학과를 졸업하고 성신여대 미디어영상연기학과에 재학 중이라고 한다.



이국적인 매력과 화려한 비주얼로 모모랜드의 막내라고 한다. 낸시는 모모랜드에서 리드보컬과 리드 댄서를 담당하고 있으며 비주얼도 담당하고 있다고한다. 


낸시는 과거에 2살부터 8살까지 미국에서 살았으며 9살이 되던 해에 대한민국으로 귀국했다고 한다. 그녀는 2009년 한국에서 뮤지컬배우로 첫 데뷔를 했으며 코리아 갓 탤런트에 참가해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낸시는 걸그룹 서바이벌에서 참여해 서바이벌 1등으로 모모랜드에 합류했다고 한다. 막내이지만 연습생 생활이 6년일 정도로 오랜기간 연습을 했다고 한다.



방송경력이 오래되어 다른멤버들보다도 인지도가 높으며 같은 그룹인 주이와 인지도에서 우위를 다툰다고 한다. 예전부터 방송을 통해 알아서 그런지 모모랜드 낸시 국적 혼혈 과거에 대해 찾아보니 멋진 모습으로 성장한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모모랜드 낸시 국적 혼혈 과거 등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