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화 남편 유은성 직업 나이 노출 총정리

분류없음

김정화 남편 유은성 직업 나이 노출 총정리



최근 '싱글와이프'에서 화제가 되는 출연자가 있습니다. 바로 김정화와 김정화 남편입니다. 김정화는 1983년 9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그녀는 2000년 이승환의 곡 '그대가 그대를'의 뮤비로 데뷔해 이후로도 논스톱 시리즈에 나와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하지만 식상한 연기와 쉽게 질리는 외모라는 등의 이유로 우리의 기억속에서 사라져갔다.



그녀는 2013년 6살 연상인 CCM가수겸 작곡가인 전도사 유은성 씨와 결혼을 하게 된다. 결혼식 이후 그녀는 미국으로 건너가 신혼을 보내다 아들도 출산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차갑고 도도한 외적모습과는 다르게 부드러운 성품을 여러 행적으로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들은 한국으로 돌아와 음악과 국제 구호단체에서 기아대책 봉사활동을 하는 등 여러 일을 하곤 했습니다. 김정화 남편은 '싱글와이프1'에 나와 아내가 게스트로 나오기 전에 둘째를 낳고 온 산후 우울증이 왔다고 합니다.




그러한 이유로 혼자 여행을 가려는 김정화를 못가게 막았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후에도 아이를 데리고 여행을 갔지만 아이가 아파 아이만 보다가 여행을 마무리 한 적도 있어 이번 방송이 너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방송에서 김정화는 남편과의 일화도 공개했는데요. 남편이 만난 지 한 달만에 결혼을 하자고 해 처음엔 웃으며 거절했지만 이후에 남편이 계속 말을 반복해 주입식 교육처럼 결혼을 하게 됐다 라고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남편은 외조를 잘하는 타입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기아대책에서 홍보대사로 활동을 하던 중 만난 사이라고 했는데요. 김정화가 아픈 어머니를 간호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 사람과 가정을 꾸리고 싶다고 생각을 하며 결혼을 단순간에 결심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행보가 앞으로도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김정화와 김정화 남편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