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하희라 나이 폭행 자녀 총정리

분류없음

최수종 하희라 나이 폭행 자녀 총정리



연예계 잉꼬부부로 유명한 최수종 하희라 자녀가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여 주목받고 있습니다. 방송에 출연하면서 최수종 하희라 자녀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는데요.




최수종은 1962년생으로 올해 57세, 하희라는 1969년 생으로 올해 50세입니다. 둘은 7살이라는 적지 않은 나이차가 있지만 현재 26년째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최수종은 한국방송통신대학 영어영문학을 전공하였고, 1987년 KBS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로 데뷔하였습니다. 최수종은 연기경력 31년의 내공이 있죠. 하희라는 동국대학교 교육학 학사 출신으로 1981년 KBS 드라마 ‘노다지’로 데뷔하였습니다.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면서 하희라 최수종 딸과 아들이 함께 출연하였는데요.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최수종 하희라 아들 최민서군은 올해 20살, 딸 최윤서양은 올해 19살입니다.




방송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둘 다 부모님의 얼굴을 빼닮았는데요. 특히 아들은 최수종을, 딸은 하희라를 닮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수종은 하희라와 자녀들에게 존댓말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또한 둘은 이혼 직전까지 갔다, 폭행을 한다는 말도 안 되는 루머에 당당하게 말도 안 되는 사실이며, 



결혼생활 시작 이후로 한 번도 부부싸움을 한 적이 없다는 이야기도 하였는데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라는 소문은 역시 괜히 만들어지는 게 아닌가 봅니다.



최수종 하희라 자녀뿐 아니라 이 가족의 여러 이야기들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이야기들로 많은 부부들의 본보기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