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혁 아내 아버지직업 아파트 총정리

분류없음

민우혁 아내 아버지직업 아파트 총정리



KBS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과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 중인 민우혁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노래실력 뿐 아니라 훈훈한 외모로도 화제가 되고 있죠. 때문에 민우혁 아버지 직업 등 그에 대한 다른 관심도들 역시 높아지고 있는데요.




민우혁은 1983년 9월 18일생으로 187cm, 78kg의 훈훈한 프로필의 소유자입니다. 연세대학교 성악과 출신이며, 고등학생 때는 야구선수로도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LG 트윈스로 데뷔를 하였으나 잦은 부상으로 인해 야구를 포기하였습니다. 



그 후 2007년 4인조 그룹으로 데뷔를 했지만, 그 역시 10년 동안의 무명시절을 버티며 아주 힘겨운 생활을 하였습니다. 그 힘든 시간을 견디고 2013년부터 뮤지컬로 데뷔하여 주목을 받으면서 현재는 뮤지컬 배우로 톡톡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민우혁은 아이돌 그룹 LPG 출신의 이세미와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이든군을 두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세 가정의 행복한 모습을 담아 보는 사람을 간질거리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민우혁 아버지 직업이 화제인 이유는, 멀끔하고 고급져 보이는 그의 얼굴이 이른바 ‘금수저’를 형상케 하는 것과 달리, 그의 아버지가 건설현장에서 ‘함바집’을 운영하고 계심을 밝혔기 떄문입니다. 



‘함바집’은 공사 현장에서 일하는 인부들에게 임시적으로 숙식을 제공하기 위해 세워진 건물을 뜻합니다. 방송에 민우혁이 부모님의 공사장 가게를 들러 일하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일을 도우면서 어머니 걱정을 하는 모습이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민우혁과 민우혁 아버지 직업이 화제가 된 만큼, 지금보다 민우혁 씨를 더 많은 작품과 활동에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