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나이 키 실물 고소영 딸 아들 총정리

분류없음

장동건 나이 키 실물 고소영 딸 아들 총정리



KBS 드라마 슈츠로 컴백한 장동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장동건, 오늘은 장동건 나이 키 실물 아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간단히 장동건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죠. 장동건의 나이는 1972년생으로 올해 47세 되겠습니다. 키는 182cm 몸무게 68kg으로 현재 네이버 프로필에 등록되어있구요. 현재 배우 고소영과 배우관계에 있으며 아들과 딸이 있죠.



굉장히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어 이미 잘생기기로 엄청 유명한 장동건은 화보에서 굉장히 빛을 발하는 배우이지만 실물은 훨씬 더 빛난다는 소문이 있더라구요. 화면으로 봐도 이미 조각미남인데 실제로 본다면 후광이 비춰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장동건의 배우자인 고소영도 굉장한 미모를 가지고 있다보니 슬하의 자녀가 생겼을 때 관심이 쏠리기도 했었는데요. 실제로 신생아치고 이목구비가 뚜렷한 편이라 어린아이임에도 불구하고 미모를 감출 수 없었다고 하네요.




결혼한 지 현재 약 8년 정도 지났지만 자녀들과 함께하느 모습도 간간히 보이며 부부간 변함없는 사랑도 비추고 있습니다.  또한 배우로서도 프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어 많은 분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것 같습니다.



이상 장동건 나이 키 실물 아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드라마 '신사의 품격' 후로 오랜만에 안방에서 볼 수 있게 된 장동건, 앞으로의 모습도 굉장히 기대가 많아지고 있구요. 현재 출연중인 KBS 드라마 슈츠도 법조계 내에서 일어나는 브로맨스를 그린 이야기이니 신선한 소재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안방에서 오래오래 볼 수 있길 바라며 장동건 나이 키 실물 아들에 대해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툴바